2022-06-02
트로트 팬덤에게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 제공
스타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진행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협찬사로 참여한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대규모 K팝 콘서트 ‘드림콘서트’의 트롯판으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이며 가요계 주류의 장르로 조명 받고 있는 K-트로트의 축제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오는 6월 19일(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플래닛은 6월 1일부터 8일까지 스타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여 ‘드림콘서트 트롯’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에게는 티켓을 1인 최대 4매까지 제공하여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본 티켓의 좌석은 ‘스타플래닛 특별석’으로 꾸며져 스타의 공연을 가까이서 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로 대면공연을 기대해왔던 트로트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에 더 큰 의미가 있다.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은 가요계 레전드인 남진, 국민 트로트 가수 설운도, 트바로티 김호중, 트로트 여왕 송가인부터 진성, 김용임, 한혜진, 박구윤, 특전사 트로트 가수 박군, 홍자, 제주 효녀 양지은, 전유진, 홍지윤, 조정민, 나태주, 조명섭, 강혜연, 영기, 은가은, 풍금, 윤서령, 김의영, 정다경, 안성훈, 황윤성, 이도진, 요요미, 김나희, 나상도, 류지광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SBS미디어넷과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공동 제작사로 참여하며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 SBS미디어넷이 방송 주관한다. 공연은 추후 SBS MTV와 SBS FiL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팬덤과 소통하고 교류하는 첫 걸음으로, 스타플래닛 회원들에게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로 더욱 성장한 스타플래닛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1일 (수) 부터 스타플래닛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