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로고

글로벌 인증허브 ‘패시키’, K팝과 스타패스 통해 200만 유저 확보 기대

2021-01-07

 









글로벌 투표앱 ‘스타패스(STARPASS)’에서 연말연시 음악방송과 연계하여 다양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버스타 포인트로 앱 내에 다양한 투표에 참여할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위해 홍보와 기부 등 선물도 줄 수 있다. 스타패스는 스타팬덤 앱으로써, 투표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스타패스 개발회사 로웸은 우수한 경영혁신을 인정받아 2020년 12월 메인비즈를 인증 받았다. 메인비즈는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고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IT기업에서는 보기 드물게 마케팅 및 조직혁신 기업으로 인정받은 로웸은 다양한 서비스 문화공간이면서 글로벌 인증허브인 패시키와 더불어 글로벌 투표 앱인 스타패스를 개발했다.


패시키는 전세계 148개국 160만 유저를 보유한 스타패스와 1월 부터 시작되는 국내·외 방송사들과 연계하여 K팝 인기투표를 진행하여 200만 유저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베타버전인 패시키는 전세계 팬덤과 K팝 콘텐츠를 기반으로 내년 2월 그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