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로고

패시키, 글로벌 통신사 제휴로 17억 사이트 연결 기반 다진다

2021-01-07


 









글로벌 인증 허브 ‘패시키’가 1월 말부터 시작하는 SBS 인기가요 ‘스타패스’ 글로벌투표에 공정성을 더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10년간 간편로그인과 인증 솔루션을 개발하여 전세계적으로 1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로웸은 ‘패시키’ 베타버전에 이어 2월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그랜드 론칭 한다.


2018년 스타팬덤앱으로 시작하여, K팝 아티스트들의 투표를 전세계적으로 이끈 ‘스타패스’는 로웸의 또 하나의 작품으로 투표의 창의성과 투명성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21년 새롭게 개편되는 ‘스타패스’는 ‘패시키’의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자인증을 기반으로 디지털 투표의 3가지 요구인 창의성, 투명성, 공정성을 만족하게 되었다. ‘패시키’는 하나의 ID로 전세계 17억 사이트와 연결되는 간편로그인 허브 공간이다. 전세계 사이트의 30%만이 이용하는 2채널2팩터 인증을 이중인증 없이 안전하게 하나의 ID만으로 사이트 이동, 회원가입, 결제까지 가능하다. ‘패시키’는 하나의 로직으로 4자리비번이 각 사이트마다 16자리 다른 난수로 전환되며, 인증 이메일 외에는 어디에도 개인정보를 별도 저장하지 않는다. 또한, 유저 각자의 폰에서만 유저 개인의 비번이 인식되어 해킹으로부터 자유롭다.

2017년 ‘텔레콤 카운슬’(Telecom Council)에서 혁신의 아이콘으로 선정된 ‘패시키’는 2018년 국내에서 3번째(삼성과 LG 다음으로)로 정식멤버가 되어 글로벌 네트워킹의 초석을 이루었고, 2021년 1월 말부터 베트남의 FPT Information System과 미얀마의 JBJ GROUP을 통해 아시아와 텔레콤 포럼(Telecom Forum)를 통해 유럽의 글로벌 통신사와의 제휴 미팅을 시작한다. 패시키는 글로벌 문화 콘텐츠 공간으로서 모든 사이트의 연결창구로서 올 한해, 전세계 1000만 이상의 유저들의 온라인 생활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bottom of page